본문 바로가기
CAFE

오린지 | 잠실 카페, 석촌호수 근처,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카페, 디저트 맛집

by 예삐 해삐 2023. 1. 26.
728x90
반응형
오린지

잠실 카페, 오린지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 21:30 라스트오더
잠실 석촌호수를 구경하고 걸어서 외관 맛집 '오린지'에 다녀왔었어요. 잠실카페, 석촌호수 카페를 알아보는데 여기 사진 보고 반해서 여기로 결정했어요.
주차는 불가능하고 주변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고 해요. 그리고 반려동물 동반은 가능하지만 케이지나 안고 이용해야 해요. 그리고 노키즈존이라고 합니다!

카페 뒤에 롯데월드타워가 보이듯이 여기는 롯데월드, 석촌호수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롯데월드 근처 카페예요. 석촌호수 산책하면서 돌다가 와도 좋을 거 같아요.

잠실역 카페, 석촌호수 근처 카페, 롯데월드 근처 카페

오린지

제가 갔을 때는 주말이라 그런지 만석이라 웨이팅을 조금 했어요. 저희 앞에 한 2팀 정도 더 있었어요. 앞에 2팀이 가고 나서는 저기 창문 앞에 보이는 의자가 웨이팅 하는 사람들이 앉아도 되는 자리라 앉아서 기다렸어요.

실내에 자리가 나와서 들어가봤는데, 안에 테이블이 많은 편이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약간 답답한 느낌이 있어서 야외에 앉고 싶어서 딱 봤더니 한 테이블이 자리 정리를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야외로 자리했어요.

오린지

조금 시간 지나니 야외자리는 사람들이 많이 빠져서 사진을 찍기 좋았어요. 멋진 풍경이 있는 카페는 아니지만 노란색과 초록색으로 작지만 예쁘게 꾸며진 마당이 귀여웠어요. 사람들도 거의 외관을 중심으로 사진을 많이 찍고 가시더라고요.

오린지

계란 샌드위치_8,000원
쑥라떼_6,000원
하나는 기억이 안 나네요..! 밀크티였던 거 같기도 하고... 위치가 너무 좋았던 게 외관이랑 같이 찍으니 예쁘더라고요. 살짝 춥긴 했지만 오래 있을 거 아니라면 야외자리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물론 지금 추위에는 절대 불가능하겠지만!

디저트 맛집, 샌드위치 맛있다!

두툼한 계란이 들어간 샌드위치에 빵에는 소스로 발라져 있더라고요. 일단 너무 부드러운 계란부터 맛있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혼자 먹는다면 식사용으로도 충분할 거 같은 사이즈인 거 같아요. 이거 외에도 쑥, 단호박, 치즈 케이크, 브라우니, 무스 케이크 등이 있어요. 다른 것들도 비주얼도 다 좋더라고요. 비주얼 좋으면 사진 찍을 때 행복해요:)

오린지

여긴 외관이 너무 예뻐서 외관을 위해 가셔도 될 거 같아요. 그리고 디저트도 맛있고 운영도 오후 10시까지 하더라고요. 사람 많으면 웨이팅이 있지만 적당한 웨이팅은 기다릴 만한 가치가 있었어요.
여기 문 앞에 서서 사진 찍어서 인생샷 남기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