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카카오톡 선물] 헤라 품절벨벳틴트, 생일선물, 졸업, 입학선물 추천, 여자 선물

by 예삐 해삐 2023. 1. 17.
728x90
반응형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품절벨벳틴트' 센슈얼파우더매트리퀴드

생일날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헤라 화장품, 제가 받은 작년에는 섀도우까지 증정이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섀도우는 빠지고 틴트와 거울만 들어있더라고요. 아마 이벤트 형식으로 잠깐 줬던 게 아닌가 싶어요!

저는 이걸 선물로 받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른 친구 생일때 선물로 주기도하고 친구가 선물 고민할 때 추천해주기도 했어요. 그만큼 여자에게는 괜찮은 카톡선물인 거 같더라고요.

선물받으면 기분 좋은 패키지

앞서 말씀드렸듯이, 제가 받은 구성은 프리미엄 포장서비스, 스페셜 기프트(트위드 손거울), 각인 서비스가 가능한 틴트 그리고 현재는 패키지에 빠진 섀도우까지입니다. 위 사진에서 틴트 각인 부분은 지웠어요!

일단 처음에 받자마자 에쁜 포장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저 포장이 헤라의 시그니처 선물 패키징이라고 하던데 귀엽게 리본이 달려서 포장부터 보자마자 기분이 좋았어요!

섀도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빠졌기 때문에 빨리 넘어갈게요. 이 섀도우도 크기도 크고 색깔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근데 이렇게 생긴 헤라 섀도우가 올리브영, 헤라 공식몰에도 없더라고요!

트위드 거울

작은 손거울인데 뒤에가 트위드 무늬라 예쁘더라고요. 틴트사면 같이 주는 기프트인데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파우치에 쏙 넣어서 가지고 다니고 있어요.

그리고 메인인 틴트인데 저는 인기 색깔 중에서 #435 팜파스 색깔로 선택했어요. 카카오톡 선물 받으면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데 친구가 이미 인기 있는 색깔로 선택해놔서 바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각인 서비스가 있어서 각인만 제가 변경해서 배송했어요. 각인은 최대 5글자까지 가능하고 별, 하트 특수문자도 가능해서 이니셜에 하트 하나 넣어서 주문했어요.

이 색깔은 MLBB의 정석 색깔이라고 표현하더라고요. 밝지 않은 톤다운된 색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물틴트가 아니라 입술에 착 달라붙어서 한동안 이것만 계속 가지고 다녔어요.

생일선물, 졸업선물, 입학선물, 축하선물, 취직선물 등등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때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링크 놓고 갑니다!
(광고X)

 

[각인] '품절벨벳틴트' 센슈얼파우더매트리퀴드

지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31,500원

gift.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